본문 바로가기

1.

알리 익스프레스 첫 구매 후기! (귀걸이 구입)

알리 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지난달에 첫 구입을 해보았다.

귀걸이 2개를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다.

알리 익스트레스 구매

개당 900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였으며

평소 유니크하며 귀여운 귀걸이를 좋아해 커피잔과 케이크 모양 귀걸이를 선택했다.

배송 형태는 워낙 작아 '우편'으로 왔으며 우편함을 오랫동안 확인하지 않았던지라..

8월 1일에 주문했지만 9월 10일에 내가 확인했다. 이미 그전에 도착했을지도..^^;;

도착했을때 저 위 사진처럼 손바닥 만한 크기에 포장되어 왔다.

상품의 상태는 하자가 없었으며 착용했을때 가벼워서 만족했다.

 

위 사진이 실물이며 귀걸이의크기는 엄지손가락 한마디 정도이다. 또한 상품 판매 사진과 거의 100%동일 했다.

내가 알고있던 알리 익스프레스의 단점은 2가지이다.

1. 심한 배송기간 편차

2. 상품 사진의 갯수 부족

1. 심한 배송기간 편차

이 문제는 어떤 상품은 배송이 금방되지만 어떤 상품은 3개월이 지나서 배송이 완료되기도 한다 들었다.

따라서 내가 이번달에 산옷도 언제즘 도착할지 미지수라는 점이다.

또한 반품 및 교환은 더더욱이 힘들수 밖에 없다.

현재는 주로 의류나 악세사리만 살 계획이지만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때는 후기를 꼼꼼히 봐야겠다.

2. 상품 사진의 갯수 부족

우리나라 쇼핑몰은 모델을 써서 상품 컷을 굉장히 여러개를 개시하지만

알리 익스프레스는 많아봐야 2~3개 이다.

따라서 상품을 여러각도로 판단하기 힘들어 후기 확인이 필수적이다.

상품을 사전에 자세히 확인하지 못하니 배송받았을때 내가 생각한 제품과 굉장히 다른 제품을 받는 사례가 많다 들었다.

위 2가지 문제만 잘 극복하면 알리에서 가성비 돋는 쇼핑을 할 수 있을것이다.

다음에도 악세사리 위주로 구매해볼 계획이다.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자는 내 돈 찾고싶어요?  (0) 2020.09.12
사회초년생, 20대, 90년생 재태크족 모여라!  (1) 2020.09.05
재택근무 후기  (0) 2020.09.05